Mage

prev next

법사

마법사들은 현재의 세계를 마법과 셀의 세력 싸움으로도 보고 있습니다.

마법보다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셀은 특히 급박한 전투 환경에서 마법보다 활용이 많아 지고 있습니다. 마법을 주무기로 했던 마법클래스들은 셀을 상대하는 마법들을 특화 시켜야 했고 어느 정도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전투형 마법사인 메이지들은 전투의 후방에서 상대 크리쳐들의 능력을 약화시키거나 자신들의 크리쳐를 강화시키고, 지역을 방어하는 마법을 사용면서 게임의 흐름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근접무기

마법지팡이 - 물리적인 근접 무기로도 사용하기 때문에 대부분 조금 긴 마법력을 가진 지팡이입니다.
두 손으로 잡으며 기본적인 공격만을 사용합니다. 상대를 다운시키기도 어렵습니다.

기술명 내용 커맨드
1번 명중 전진하며 지팡이를 수평으로 휘둘러 물리적인 타격을 가한다.(후딜레이1)  
2번 명중 전진하며 지팡이를 수평으로 2번 휘둘러 물리적인 타격을 가한다. (후딜레이1.5)   
점프공격 공중에서 지팡이로 찌르기 (후딜레이1.5) (후 점프)
돌출 한발 짧게 나아가며 땅에서 솟아오르는 뾰족한 기둥을 만든다. 이 것으로 정면의 상대를 공중으로 튕겨 보낸다. (* 상대의 방어막 안으로도 침입) (후딜레이2.5) (가드불능)
(다운시킴)
축복 마법주문을 외워서 그 자리에 아군만 먹을 수 있는 빛 덩어리를 생성한다. 상대팀이 공격하면 한번에 파괴된다.
한 라운드에서 4개 까지 생성가능 (회복 량은 레벨에 따라 다름) (후딜레이1)
: 지속
방어막 지팡이를 땅에 꽂고 2초간 주문을 외우면 주변에 3초간 유지되는 반지름4m의 방어벽이 만들어진다. 아군은 전혀 영향을 받지 않고 적은 방어벽 밖으로 튕겨내고 공격도 침입도 할 수 없다. (후딜레이3) (다운상태)
(다운시킴)
기상공격 일어나면서 지팡이를 돌출시키고 회전하며 주위의 상대들을 공격한다.(후딜레이1) (다운상태)
 (다운시킴)
방패 정면에 마법 방패를 만들어 정면의 상대공격을 방어한다.
저주 마법지팡이에서 나온 빛으로 상대를 가둬서 공중에 띄워 3초간 고통을 준다. 이때 다른 팀원도 같이 상대를 공격할 수 있다. (후딜레이2) (근접정면상태)
대돌출 땅에서 나온 얼음 기둥으로 상대방을 뚫어 버린다. (후딜레이2) (근접정면상태)

딜레이란?

상대방에게 공격 성공시 상대방이 방어시 상대방이 맞지 않았을 경우
딜레이1 이전 공격 성공 단타 공격시 상대방이 공격을 할 수 있다. 상대방이 공격을 할 수 있다.
딜레이2 이전 공격 성공 상대방이 공격을 할 수 있다. 상대방이 공격을 할 수 있다.
상대방이 공격을 하거나 잡기를 할 수 있다.
딜레이3 상대방이 다운되거나 돈다. 상대방이 공격을 할 수 있다.
상대방이 공격을 하거나 잡기를 할 수 있다.
상대방이 공격을 할 수 있다.
상대방이 공격을 하거나 잡기를 할 수 있다.
상대방이 공격, 잡기 또는 기 모아 치기를 할 수 있다.